본문 바로가기
생활/취미

네이버 콜링크로 무료통화 하자구요!

by 노마아빠 2010. 11. 26.
반응형

KT와 제휴로 이뤄지고 있는 네이버 콜링크 서비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전 콜링크 서비스를 어제 처음으로 알았네요^^

백화점 나들이를 하기전에 입점업체를 확인하려 현대백화점에 전화를 해야했습니다.
PC는 꺼져있고, 아이폰으로 백화점 전화번호를 후딱 검색해보자~라고 하여 네이버에 접속하여 현대백화점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단지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 말이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보면서 구체적인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사진과 같이 아이폰으로 네이버에 접속하여 현대백화점을 검색하였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검색결과 페이지의 하단부분에 현대백화점 지점별 연락처가 검색되었습니다.

삼성동에 있는 무역센터점 전화번호 밑에 '무료통화'라는 메뉴가 보이시죠?
무료통화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연락받으실 전화번호를 입력해달라고 하는군요!
제 전화번호를 노출시킬 순 없으니 가상의 번호를 임의로 적어보았습니다.
화면 상단에 보시면 네이버 콜링크 서비스는 KT에서 제공 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무료통화요청' 버튼을 눌렀더니 새로운페이지로 넘어가면서 성공적으로 무료통화 요청이 이루어졌다는 페이지가 활성화 됩니다.

닫기 버튼을 누르고 3~5초만 기다리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아이폰으로 전화가 한통 걸려옵니다.
걸려온 전화번호를 보면 네이버 검색결과에 노출되었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임을 알수 있습니다.

응답버튼을 눌러 전화를 받아보면 마치 제가 전화를 건듯이 통화연결음이 들리고, 조금 있다가 상대방이 전화를 받습니다.
이렇게 KT에서 내가 원하는 곳에 전화를 걸어 제가 요청한 전화번호로 다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배달음식 전화할때에도 그렇고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콜링크서비스를 이용하면 앞으로 전화비를 조금 아낄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