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취미

일주일의 행복? 기대 혹은 체념

by 노마아빠 2010. 9. 27.
반응형
제목을 너무 의미심장하게 썼나요? ㅋㅋ
다른게 아니라 로또 맞춰보다 예전 로또 구입할때 복권방에 가면 포스터에 써있던 글귀가 생각나서 훔쳤습니다

로또복권을 구입하게 된지는 2년쯤 된것 같네요
생각날때마다 한달에 한두번 정도? 사야지 하면 까먹고 지나가고...또 사야지 하면서 잊어버리고
이렇게 로또를 구입하지 못하고 지나가버리면 괜시리 아~ 이번에 당첨되는건데 못산건 아닐까? 라는 허무맹랑한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언제고 한번은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가나다라 성씨 순대로 당첨금액을 돌려도 내차례는 오지않았을까? ㅋㅋ
허무한 복권보다는 차라리 국민계를 하면 어떨끼? 나이드신 어르신대로 물론 가나다 순으로 말이죠 ^^
가만 생각하니 고령화사회로 제 차례는 많이 늦어지겠군요^^;;

열심히 노력해도 노력한 만큼의 댓가가 돌아오지 않는 사람들도 있고, 또 반대로 크게 노력은 하지 않는 사람인듯 보이는데 결과는 상당히 좋아보이고.... 보는 사람마다 제각각의 시선으로 다양한 생각을 갖을 수 있습니다.

절대 노력하지 않고 단지 운으로만 성공한 사람은 없을겁니다. (올바른 일이든 그렇지 않은 일이든 말이죠)
분명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만큼의 노력과 땀을 흘렸으리라 생각되지만,  저 사람은 운이 좋아서 성공했어~
저 사람은 운대가 좋아서 장사가 잘돼~ 라고 생각하며, 나는 왜 운이 없을까? 라는 생각하신분들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일이 안풀릴때 가끔 그런 생각을 하거든요
(로또같은 복권당첨의 경우는 예외로 하겠슴돠~ㅋ)

더 이상 운이나 기대하며 신세한탄 하지말고, 바닥이 들어날때까지 포기하지말고 힘내자구요!

노력한 만큼의 댓가만 고스란히 받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간간히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저와같이 로또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또 번호조합 프로그램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사행성조장?하는것 같아 고민하다가 재미삼아 소개하는것이니 양해바랄께요!

가운데 보이는 131의 숫자는 직접 입력한 것입니다.
왼쪽상단의 합계분석을 참고하시어 원하시는 합계의 숫자를 입력하고, 하단에 보이는 번호조합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미지 가운데와 같이 6개의 숫자의 조합이 출력됩니다.

로또는 구입하려는데 숫자를 조합하려니 머리아프고 귀찮으신 분들은 재미삼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또 번호조합 프로그램 복마니;; 다운받기
(프로그램의 설치가 끝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만 재부팅을 하지 않으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