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취미

컨버스 올스타 하이 베이지

by 노마아빠 2010. 11. 26.
반응형
예전 초등학교때 비비화를 신어보고는 발목있는 운동화는 처음 사본듯하네요^^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슈즈를 찾아보던 중 PF Flyers 브랜드의 모델이 디자인과 색상이 흔하지 않고, 이쁘게 빠져서 구해보려고 안간힘을 쓰다가 결국 포기하고 말았슴돠;

몇년 전 이랜드?에서 국내유통을 시작하여 신세계 및 롯데백화점 등에 매장을 오픈하였는데, 판매가 저조하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홍대에 있는 멀티샵 한개만 운영되고 있다고 하더군요

제가 백화점이며 일반매장에 전화를 걸어 물어봤더니 내용을 좀 알고있는 점원이 이렇게 얘기를 해 주었습니다.

컨버스 상품보다는 고가의 상품으로 가격차가 조금 났었는데, 아마도 그러한 이유일 듯 합니다.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매장에서 물론 직수입하여 판매를 하곤 있지만, 콕! 찍어뒀던 모델은 찾아볼수가 없네요...

여하튼 눈팅만 몇 일 동안 하다가 GG를 치고 말았습니다.

그리곤 산다는것이 컨버스 하이슈즈로 올스타 모델을 선택하였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모델로 트랜드를 타지 않아 많이 신고들 다니시죠?^^

그럼 아이폰으로 찍은 신발사진을 한번 보시죠^^
이제 하다하다 별걸 다 포스팅하네요..;;


박스가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포장을 벗겨보니 딱 신발한쪽 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박스였습니다.
컨버스를 처음 사봐서리...^^

포스팅의 제목은 베이지를 말씀드렸으나 실은 위에 보이는 색상을 먼저 구입했습니다.
지금은 베이지 색상으로 교환을 한 상태이고요...

안감의 색상이 자극적이죠?ㅋㅋ
발목부위를 살짝접어 보이도록 신으셔도 된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올라와있는 이 신발의 색상은 지금의 사진보다 더 진하게 나와있어 거의 청바지의 색상과 유사하게 나옵니다.
하지만, 막상 받아보니 더 연하고 오히려 마음에 더 들더군요!

그런데 막상 청바지에 신발을 신어봤더니 뭔가가 어설픈? 모양새가 나왔습니다.
하여간 그냥 웃음만 나오더라고요...^^
뭔가 옷 정말 못입는 사람이 바지부터 신발까지 한벌로 쫙~ 빼입은듯한? 그런느낌? ㅋㅋ

여기저기 편하게 신을려고 산건데 참... 맞춰입기 힘든 색상이네요^^

그러한 이유로 신발을 받고 그 다음날 쇼핑몰 업체로 전화를 걸어 베이지색깔로 바꾸게 된 것입니다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 추워보일수도 있겠지만 이것보단 그래도 좀 나아보일것 같아서..;;

혹시나 위의 모델이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을수 있어 참고하시라고 모델번호 알려드릴께요
컨버스 올스타 하이 102940 입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지금 29,000에 팔고 있네요!                                  컨버스올스타 쇼핑몰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