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고기리유원지 남수원가든

by 노마아빠 2011. 7. 4.
반응형
토요일 고등학교 동창들과 가족동반으로 야유회?겸 고기리유원지를 방문했슴돠.
일주일전에 인터넷사이트를 보고는 남수원가든이란곳에 물가쪽 평상으로 17명을 예약!
예약금 5만원을 선입금하고, 메뉴도 미리 정해놓으면 맞춰진 시간에 세팅을 해서 내어주니 좋더만요.

오후2시경 모든 인원이 집합을하고, 전화로 미리 주문했던 음식이 차례대로 차려졌습니다.

아이들과 신나게 먹고는 바로옆에 개울이 있어 물놀이도 함께 즐겼습니다.
햇볕이 없어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입술이 퍼렇게 되도록 아이들은 신이나게 돌더만요.
평일에 비가 엄청나게 쏟아져서 개울가에는 물놀이 하기 좋게끔 적당량의 물이 흘러내려왔습니다.

토종닭백숙2, 오리주물럭2, 수육3, 전골3, 파전2, 도토리묵2, 음료 및 주류 포함하여 45만원이 나왔습니다.
1인당 1만5천원을 공지했었는데, 3만원씩 걷었습니다 ㅋㅋ
아이들은 공짜!

고기리유원지 입구에서 1km정도 쭉~ 길따라 올라오시면 물가에 좋은집들이 많이 있으니,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놀러가시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오실때에는 여벌의 옷과 물놀이 도구 등 만반의 준비를 해서 오세요!

집사람과 저는 분당에 거주하고 있어 15분이면 고기리에 갈 수 있습니다.
또 고기리입구에 한백골프연습장이라고 인도어골프연습장이 있는데, 가족 또는 친구들과 골프연습을 하시고 식당에 들러 드셔도 좋겠네요!

약속시간보다 1시간을 먼저 도착해서 썰렁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