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GomPlayer) 10/28

by 노마아빠 2010. 11. 3.
반응형


대표적인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가 10월28일자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은 다음과 같으며 (V 2.1.28.5037), 개선사항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재생오류, 탐색성능을 개선한 MPEG2소스필터 추가
 - 일부 TS파일에서 탐색이 안되는 오류 수정
 - 일부 TS파일에서 화면/음성이 맞지 않는 문제 수정
 - 환경설정에 MPEG소스필터 선택 항목을 추가
 - Gretech ASF Source Filter에서 평균 프레임 계산 오류 수정
 - Gretech Audio Filter에서 소리나지 않는 문제 수정
 - 기타

곰플레이어는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외에 곰TV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볼 수 있어 좋지만,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어 다소 무거운 경향이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메인화면의 우측이 곰TV의 컨텐츠목록이며, 온라인게임 및 영화, 케이블방송 등을 재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곰(GOM:Guruguru Online Movie) Player는 깔끔한 그래픽과 최신 기법으 로 기존의 동영상 플레이어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가진 플레이어입니다. 특히, 고급 사용자들을 위한 키보드/마우스 사용자 정의 기능, 영상 출력방식 선택 기능, 재생 중 시간 이동단위 설정, 전체화면시 해상도 조절 기능 등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도 사용자의 취향에 맞도록 설정 변경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AC3, WMA등의 코덱을 내장하고 있어서 초보자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DVD 재생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으며, MPEG2 소스 필터 자체 지원(PS,TS,ES)과 자막도우미 서비스 연계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쉽게 동영상 감상을 하실수 있게 해줍니다.



                                                  곰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