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한게임 3쿠션 "도전모드 중급-숙련자큐 받기"

by 노마아빠 2010. 6. 3.
반응형
한게임 3쿠션 "도전모드 중급-숙련자큐 받기"

한게임포커만 거진 10년째 즐기다가 최근들어 당구에 재미를 붙인 1인 입니다.

실제(오프라인) 다마수는 250~300정도 수준이며, 중2때 처음 당구를 배워 대학을 졸업할때까진 쭉~쳐왔습니다.
PC방이 생기기 전까진 말이죠!

좀 늦은 나이에 군대를 다녀오니... 이놈의 스타크래프트가 난리를 치고 있더군요!
술한잔하고 당구장을 갔던 시절에서 이제는 2차로 게임방에 들러 스타크래프트 팀전을 했으니 말이죠!

왠 또 지난일을 들먹이며 배가 산으로 갔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각설하고, 최근 한게임 당구(4구)를 치는데 생각보다 은근 재미가 있더라구요
혼자 방을 만들어 "도전모드"를 진행하면 단계별로 여러가지 큣대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4구가 아닌 3구 "도전모드" 숙련자큐 받기 도전에 도움이 될까해서...끄적여봅니다.
뭐 당구야 여러가지 길이있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는 내용이 꼭! 정답은 아닐겁니다.
다만 처음 접하시는 초보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하는 내용이니 참고용으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쿠션 - 중급 1단계] 실패시 하트2개 소모

참고: 당구에서의 올바른 표현이 있지만 편의상 제가 쓰고싶은대로 사용하겠습니다^^

아래의 스샷을 보시면 1단계 미션은 당연히 3쿠션이며, 일명 "리보이스"를 돌리시면 됩니다.
(왼쪽으로 대회전도 가능하겠네요... 키스(쫑)의 위험이 다소 있어보이지만...전 안해봐서^^)

실제 당구와 게임은 많은 차이가 있으므로, 회전(시내루)은 거의 그대로 적용되며 아주 잘 먹힙니다.
아래의 스샷과 같이 회전을 왼쪽으로 완전히 주시고, 두께는 딱 저정도(스샷), 힘은 거의 풀파워에 가깝게 치시면 됩니다.

                                               [3쿠션 - 중급 1단계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