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코원 제트오디오(JetAudio) Basic vx8.0.16 한글지원

by 노마아빠 2011. 10. 10.
반응형


음악파일을 비롯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다기능의 통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제트오디오 입니다.

오랫동안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코원의 제트오디오 한글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코원 제트오디오 Basic VX의 버전은 기존의 Basic버전에 동영상변환 프로그램을 포함한 버전으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MP3 및 MP3 Pro 인코딩 및 더 많은 기능을 원하시는 분은 프리미어 버전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제트오디오(JetAudio)는 음악파일을 비롯하여 동영상파일까지 재생이 가능한 다기능 멀티디미어 플레이어로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도 제트오디오를 이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별도의 인터넷사이트 방문없이 제트오디오를 실행하여 유투브에 올라온 수많은 동영상을 바로 재생하실 수 있으며, 듣고 있는 음악의 가사 및 MP3를 다운로드(구입)하실 수 있는 사이트를 연결시켜 줍니다.
또 음악CD에 있는 음악파일을 MP3 및 WAV,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파일로 추출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무료버전에서는 MP3의 추출은 지원되지 않으며, WAV,FLAC 등의 파일추출은 가능합니다.)

또, 사운드 및 동영상 등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주된 플레이어를 최초 실행시 또는 사용중간에 지정할 수 있어 불필요한 기능 및 컨텐츠가 보여지거나 사용하지 않게끔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중 원하실 때 아무때나 설정이 가능합니다.)


코원 제트오디오(JetAudio) Basic vx8.0.16 한글지원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