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코나미 위닝일레븐 PES2011(축구게임) 데모버전

by 노마아빠 2010. 9. 16.
반응형
어제나온 따끈따끈한 데모게임 입니다.
일본의 게임 제작사로 잘 알려진 코나미(Konami)에서 나온 위닝일레븐 2011 데모버전 입니다.

                                위닝일레븐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1

바로 어제인 16일 위닝일레븐2011 PES 데모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조금 전 다운받아 잠시 해보았는데, 그래픽이 상당히 좋아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다른 온라인게임은 참 잘하는데, 이놈의 스포츠게임은 잼병인지라 컨트롤도 잘 안되고 ㅎㅎ
특히나 위닝일레븐이나 피파와 같은 축구게임은 정말 못하더라구요

다운받은 위닝일레븐2011 데모버전을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위닝일레븐을 실행하시면 먼저 2개의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데모버전이라 나머지 메뉴는 사용할 수 없게 되어있네요^^


2개의 체험모드는 EXHIBITION의 친선경기와 COPA LIBERTADORES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라는 남미 최강의 클럽을 꼽는 리그가 있습니다.


2개의 모드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의 게임을 실행하려면 조이스틱 및 키보드의 입력장치가 추가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해서 플레이어 대 컴퓨터 모드로 경기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인터네셔널팀과 시바스 뭐시기 팀이 있는데 데모버전이다보니 2개의 팀밖에는 선택할 수 없네요


경기시작전 메뉴를 보시면 유니폼을 선택할 수 있는 STRIP 메뉴와 게임일정 및 세팅의 메뉴가 있는데, 유니폼도 몇개 없고;; 그다지 뭐 필요하지가 않네요^^
Kick Off를 눌러 경기를 시작해 봅시다!


이거 막상 게임은 시작했는데 위닝일레븐 조작방법을 몰라서 이것저것 막 눌러보내요 ㅋㅋ
가장 확실한 것은 Q의 버튼은 선수를 지명하는 선수바꾸기 버튼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W, D, A ,S 등의 키로 숏패스, 롱패스 등이 이루어지며, 여기서 또 확실한 키는 D 입니다.
D는 태클을 걸때~ ㅋㅋ 아 또 그리고 R은 달리기~

위닝일레븐 데모버전으로 짧지만 맛보기로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용량이 1.5G에 가까워 2개의 파일로 분할압축을 해 업로드 하였으니, 2개 모두 다운받아 압축을 푸시면 되겠습니다.

이거 데모게임하려고 시간 엄청 버리시는분들 많겠는데요 ㅋㅋ

 위닝일레븐2011 데모버전 다운받기 01                   위닝일레븐2011 데모버전 다운받기 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