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애플 아이튠즈(Apple iTunes) 10.6.3

by 노마아빠 2012. 6. 13.
반응형

애플 아이튠즈(Apple iTunes) 10.6.3

 

아이튠즈(iTunes)는 Mac과 PC에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보관해둔 디지털 음악(MP3)과 동영상(MP4, MOV)을 정리하고 재생해 줍니다.

 

아이폰, 아이팟 등과 같은 휴대기기에도 동기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듣고, 보고,재생할 수 있습니다.


iTunes로 Mac이나 PC에 있는 음악과 동영상 전부를 즐겨보세요. 무언가를 보거나 듣고 싶을 때, 더이상 CD를 뒤적거리거나 채널을 일일이 돌려볼 필요 없이 컴퓨터에서 iTunes만 열면 됩니다. iTunes 보관함의 미디어 컬렉션 전체를 더 빠르게 찾아보고, 더 쉽게 정리하며, 어떤 분위기에나 어울리는 곡을 언제든 들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Mac이나 PC에 있는 음악과 동영상을 iPhone, iPod, iPad로 가져올 수 있을까요? iTunes가 해드립니다. 그렇다면 사진, 연락처, 캘린더는 또 어떻게 가져와야 할까요? 역시 iTunes가 해드립니다. iTunes를 쓰면 컴퓨터의 미디어를 놀랄 정도로 쉽게 기기로 옮길수 있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디서든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Apps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기를 컴퓨터에 다시 연결하면, 내려받은 Apps를 iTunes가 보관함에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iTunes의 새로운 특징

무선으로 날개를 달았습니다. 동기화는 더 빨라졌습니다.
가만히 앉아 음악만 듣지 마세요. 쉽고 편리해진 iTunes를 직접 발견해주세요.

AirPlay. 이제 무선으로 들으세요.
어디서든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iTunes 10과 AirPlay는 잡음이나 끊어짐 없이 좋아하는 음악을 집안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게 해드립니다. AirPlay 무선 기술은 스피커, AV 리시버, iPod 액세서리에 적용되고 iTunes 보관함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노래와 모든 재생목록 전체를 집 안 어디서든 마음껏 들어보세요.

 

향상된 동기화. 더 빨리 음악과 동영상을 전송하세요.
더 쉽게 동기화하는 방법.
iTunes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저장된 미디어를 iPhone, iPad, iPod에 훨씬 더 편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저장공간 막대는 사용하는 기기의 여유 공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정확히 보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모든 기기의 모든 Apps를 iTunes에서 바로 훨씬 더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는 컴퓨터, iPhone, iPad, iPod touch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Mac이나 PC에 기기를 연결하고 iTunes 보관함을 여세요. Apps 배열을 다시 정리하고, 홈 스크린에 추가하거나 삭제하면 기기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애플 아이튠즈(Apple iTunes) 10.6.3 - 32bit        애플 아이튠즈(Apple iTunes) 10.6.3 - 64bi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