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애플 아이튠즈 Apple iTunes 10.6.1 (Mac OS)

by 노마아빠 2012. 4. 2.
반응형

애플 아이튠즈 Apple iTunes 10.6.1 (Mac OS)

아이폰 등의 휴대기기를 연결하여 앱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MAC OS사용자를 위한 아이튠즈 입니다.

iTunes는 Mac과 PC에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컴퓨터에 보관해둔 디지털 음악과 동영상을 정리하고 재생해 줍니다.iPod touch,iPhone,iPad에도 동기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제작사인 애플의 설명입니다.

iTunes 플레이어

듣고, 보고,재생할 수 있습니다.
iTunes로 Mac이나 PC에 있는 음악과 동영상 전부를 즐겨보세요. 무언가를 보거나 듣고 싶을 때, 더이상 CD를 뒤적거리거나 채널을 일일이 돌려볼 필요 없이 컴퓨터에서 iTunes만 열면 됩니다. iTunes 보관함의 미디어 컬렉션 전체를 더 빠르게 찾아보고, 더 쉽게 정리하며, 어떤 분위기에나 어울리는 곡을 언제든 들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iTunes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Mac이나 PC에 있는 음악과 동영상을 iPhone, iPod, iPad로 가져올 수 있을까요? iTunes가 해드립니다. 그렇다면 사진, 연락처, 캘린더는 또 어떻게 가져와야 할까요? 역시 iTunes가 해드립니다. iTunes를 쓰면 컴퓨터의 미디어를 놀랄 정도로 쉽게 기기로 옮길수 있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디서든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Apps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기를 컴퓨터에 다시 연결하면, 내려받은 Apps를 iTunes가 보관함에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iTunes의 새로운 특징

무선으로 날개를 달았습니다. 동기화는 더 빨라졌습니다.
가만히 앉아 음악만 듣지 마세요. 쉽고 편리해진 iTunes를 직접 발견해주세요.

AirPlay. 이제 무선으로 들으세요.
어디서든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iTunes 10과 AirPlay는 잡음이나 끊어짐 없이 좋아하는 음악을 집안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게 해드립니다. AirPlay 무선 기술은 스피커, AV 리시버, iPod 액세서리에 적용되고 iTunes 보관함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노래와 모든 재생목록 전체를 집 안 어디서든 마음껏 들어보세요.

향상된 동기화. 더 빨리 음악과 동영상을 전송하세요.
더 쉽게 동기화하는 방법.
iTunes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저장된 미디어를 iPhone, iPad, iPod에 훨씬 더 편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저장공간 막대는 사용하는 기기의 여유 공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정확히 보여드립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모든 기기의 모든 Apps를 iTunes에서 바로 훨씬 더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는 컴퓨터, iPhone, iPad, iPod touch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Mac이나 PC에 기기를 연결하고 iTunes 보관함을 여세요. Apps 배열을 다시 정리하고, 홈 스크린에 추가하거나 삭제하면 기기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애플 아이튠즈 Apple iTunes 10.6.1 (Mac OS)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