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머리가 맑아지는 아니 복잡해지는 플래시게임

by 노마아빠 2010. 12. 8.
반응형

심심풀이로 할수있는 머리가 맑아지는? 아니 레벨이 올라갈수록 짜증나는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우선 조작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마우스도 필요없고 오로지 키보드에 있는 (상,하,좌,우) 방향키만 사용하시면 게임이 가능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네모난 박스를 이동하여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하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어려워 집니다.

각 스테이지는 각각의 미션이 있습니다.
초반에는 별 어려움없는 대부분 그냥 목표지점까지의 도달만을 미션으로 주어지고, 레벨 올라갈수록 어려운 미션이 주어지며 해당 미션을 수행하고 목표지점에 도착해야 합니다.

그럼 게임화면을 보시면서 설명을 조금 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스샷이 소개해드리는 플래시게임인 ORBOX의 메인화면 입니다. (orbox가 뭔 뜻인가요?;;)
화면 가운데 PLAY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되며, PLAY버튼 밑을 보시면 Password를 입력하는 칸이 보이시죠?

게임이 시작되고 각 스테이지(레벨)에는 임의의 패스워드가 있습니다.
만약 오늘 레벨10을 달성하고 내일 이어서 하고 싶다면, 게임중 제공되는 패스워드를 기억해두셨다가 게임실행시 입력하시면 해당 레벨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저는 KMPlayer를 이용해서 플래시게임을 실행하였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음팟플레이어 등 미디어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다면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영화보듯이 swf의 플래시파일을 재생시켜주시면 됩니다.

위에 보시는 화면은 레벨1을 시작하였을때 실행화면 입니다.
가운데가 빨간 네모박스가 도착지점이며, 몇겹의 테두리를 띄우고 있는 박스가 제가 움직이는 박스가 되겠습니다.

조금 전 말씀드렸던 패스워드(Password)를 혹시 찾으셨나요?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보시면 LEVEL 1  Password zzx112 보이시죠?
영문과 숫자가 조합된 6자리의 패스워드를 기억해두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벽치기 게임이라 칭하였습니다 ㅋ
벽돌색깔의 블럭들을 이용해서 벽에 등을 기대듯이 제 박스를 움직이셔야 하고, 허공에 움직이신다면 게임오버~

미션도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게임화면 좌측하단 첫째줄에 보시면 센서를 모두 작동시켜라! 라는 미션의 문구가 있습니다.
센서는 4곳 모두 키셔야하고, 미션이 좀 어려운대신에 최종목적지는 없네요^^

저는 15레벨에서 아직 헤매고 있습니다요
1레벨부터 한번 해보시고, 바로 건너뛰고 싶으시면 위의 스샷에 나와있는 패스워드(jma555)를 눌러 15레벨좀 깨주세요^^

플래시게임 파일(swf)는 보물섬자료실에 올려져 있습니다.
다운받아 게임을 하셔도 되고, 다운로드 없이 웹에서 바로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 자료실에서 하셔도 됩니다.

                               다운받아 게임하기                         다운 싫어! 웹에서 할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