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로지텍 마우스/키보드 드라이버 셋포인트(SetPoint) 6.22

by 노마아빠 2011. 6. 30.
반응형


로지텍 마우스/키보드 드라이버 셋포인트(SetPoint) v6.22

로지텍제품의 마우스 또는 키보드의 세부설정을 컨트롤할 수 있는 유틸리티(드라이버) 입니다.

[제작사 설명]

-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열려 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문서를 닫으십시오.

- 시스템에 이전 버전의 SetPoint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이전 버전은 SetPoint 6.1 설치 과정에서 삭제됩니다.

- 셋포인트(SetPoint) 6.1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SetPoint 4.x 이전 버전의 설정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SetPoint 5.x의 설정은 유지됩니다.

- 셋포인트(SetPoint 6.1)에서 구성하는 장치의 그림이 보이지 않는 경우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장치 이미지는 배경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 마우스나 키보드가 PS/2 포트에 연결되어 있고 SetPoint가 이를 인식하게 하려면 PS/2 드라이버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SetPoint를 열고 Tools 탭을 선택한 다음 "Install PS/2 Driver"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다면 PS/2 드라이버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것입니다.

-개선사항-

다운로드 크기가 약 60% 줄어들었습니다. 이는 코드를 단순화하고 다운로드 패키지에서 장치 그림을 제거하여 얻어진 결과입니다. SetPoint에서는 시스템에 연결된 장치의 그림이 배경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셋포인트(SetPoint 6.1)에는 표준 마우스와 키보드(이전 SetPoint 4.x에서 지원) 및 게임용 마우스(이전 SetPoint 5.x에서 지원)에 대한 제어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시스템 구성 요소가 중복되는 것을 방지해 주므로 전반적인 설치 크기가 줄어듭니다.

표준 마우스와 키보드에 대한 SetPoint 제어판의 외양이 새로워졌습니다.

셋포인트(SetPoint )6.1에서는 다수의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안정성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셋포인트(SetPoint) v6.22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