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동영상파일변환] Freemake Video Converter 3.0.1.16

by 노마아빠 2012. 2. 23.
반응형


Freemake Video Converter 3.0.1.16

대부분의 동영상파일을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전용 동영상파일로 변환하거나 AVI, MP4, WMV, MKV, FLV, 3GP, MPEG, DVD, 블루레이, MP3, 아이팟, 아이폰, iPad, PSP, 안드로이드, 노키아, 삼성 전자, 블랙베리 등의 특정 동영상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 프리메이크 비디오컨버터는 소유하고 있는 동영상파일을 변환하기전 잘라내기 등의 자체 편집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파일변환을 하기전 일부 동영상편집이 가능합니다.

PC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파일(사진)등의 여러장의 사진을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에서 볼 수 있도록 슬라이드쇼로 제작하여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유투브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신 분들께서는 직접 제작 또는 편집(변환)한 동영상을 바로 업로드할 수 있게끔 유투브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프리메이크 비디오컨버터는 동영상파일의 변환과 여러가지 부가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므로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동영상변환 프로그램입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Microsoft .NET Framework4 가 설치될 수 있으므로 설치를 완료하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동영상파일변환] Freemake Video Converter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