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각종 드라이버 자동검색 3DP Chip(Pack) 11.01

by 노마아빠 2011. 1. 11.
반응형

3DP Pack은 가장 최신 버전의 3DP Chip과 3DP Bench를 묶은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의 CPU, 메인보드, 그래픽, 사운드, 랜 장치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보여주며, 그와 관련된 최신 또는 최적의 드라이버 링크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버의 각 모델을 확인한 후 링크를 따라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새로 구입했을때 각종 드라이버 설치하느라 고생하셨을텐데, 내 PC에 설치되어 있는 각종 드라이버를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주는 유틸리티인 3DP Chip 10.12 입니다.

요즘은 PC를 구입하면 내 본체에 조립되어 있는 모든 장치들의 드라이버들을 업체에서 CD로 구워주어, 예전처럼 드라이버 다운받아 설치하느라 시간을 다 보내는 경우가 드물죠^^

그래도 PC를 이리저리 굴리다보면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 이럴때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하실것 같습니다.

허나....단점이 있다면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는 아주 큰 단점이 있네요
랜카드 드라이버도 안깔렸는데 어떻게 사용하냐구~~

뭐 윈도우XP든 윈도우7이든 왠만한 제조사의 랜카드의 드라이버를 대부분 지원하기 때문에 큰 불편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만 그래도 단점이긴 단점이네요...

이래서 3DP Chip을 만든 제작사에서 제공하는것이 3DP Net 이란 프로그램입니다.

3DP Net은 랜카드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해주는 프로그램인데, 3DP Net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왠만한 모든 제작사의 랜카드 모델의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있어 랜카드 드라이버 잡는데에는 귀신입니다.

드라이버 자동검색 3DP Chip(Pack) 11.01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 3DP Net v10.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