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왕년에 한가닥했던 아저씨~

by 노마아빠 2010. 10. 5.
반응형

단순하지만 아주 재밌는 플래시게임 하나 소개합니다.
게임 타이틀을 보면 HOBO(호보)라 씌여있는데 찾아보니 떠돌이 일꾼? 뜨내기 노동자? 뭐 같은 뜻이지만 이렇게 해석되네요!
노숙자라(Homeless)는 포스팅의 타이틀과는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일거리가 없어서... 배고파서 아니면 귀찮아서 낮잠이 들었습니다.
기운이 없어 보이는 체격은 아니네요^^

낮잠을 자고 있는데 경찰관이 보자마자 마구잡이로 때려버리네요 ;;
화가난 주인공은 더 이상 잃을것도 없다 생각하여 경찰관을 폭행하게 됩니다.

이 플래시게임의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이 된 답니다.
게임을 해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한판 한판 지날때마다 필살기가 생깁니다.
이 필살기 쓰는 재미에 키보드에서 손을 못떼겠네요 ㅋㅋ

자 그럼 스샷과 함께 볼까요?
HOBO 플래시게임의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에 보이는것과 같이 조작법은 간단합니다.
키보드의 상하좌우 방향키로 주인공을 이동시키면 되고, 영문 A 와 S의 키로 주먹질과 발길질을 하시면 됩니다. ㅋㅋ

오른쪽의 찟어진 하얀 런닝셔츠의 털보가 주인공입니다.
화면 좌우 상단을 보시면 게이지바가 보이는데 에너지바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줘 터질때마다 쭉쭉~ 줄어듭니다. ㅋ

같은 HOBO인데 시비를 거는군요~ 강펀치로 날려주었습니다
땅에 떨어진 녹색 빈병 앞에서 주먹을 누르면 빈병도 주워들어 던질 수 있습니다.
살벌하네요;;

자 그럼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 필살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필살기는 시작하자마자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며, 중간중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조작법이 설명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스샷을 보시면 누런 콧물을 상대에게 발사합니다.
아주 치명적이죠~
S>S>A를 연타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새로운 필살기가 생겼네요
이번엔 침 발사~ㅋㅋ
A>A>S버튼을 연타하시면 발사가 됩니다.

자 그럼 HOBO 게임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확장자가 .SWF로 되어있습니다.
미디어파일로 다음팟플레이어 및 KMPlayer 등의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실행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의 설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보물섬 > 플래시게임에 가셔서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HOBO 게임 다운받기                                           HOBO 게임 웹에서 실행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