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고기리맛집(횟집) 바다목장

by 노마아빠 2012. 8. 20.
반응형

성남 및 용인부근에 계신분들이라면 고기리 유원지를 잘 알고 계실겁니다.

고기리안에는 무수히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그 중 제가 가본곳을 소개해봅니다.

 

고기리유원지내 식당중 아마도 한정식집이 제일 많이 있을 듯 하고, 그 다음이 계곡에 인접한 몸보신 가든? 그리고 고깃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횟집은 몇몇곳 되지 않을거라 생각되는데 바다목장 횟집은 1인 코스요리식의 횟집입니다.

가장비싼 A코스가 1인당 33,000원 그리고 밑으로 2가지가 더 있었던것 같네요 가격은 5천원씩 차이가 났던것 같구요

 

회나 해산물을 좋아하시고 술한잔 걸죽하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해산물 및 회를 드시고나서 부족하다 싶으시면 서비스로 드실만큼 추가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장모님 모시고 세식구가 갔는데 저희는 추가서비스가 필요없이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처음 세팅된 메뉴로 사진을 몇장 찍었는데 이후 4~5가지의 해산물이 더 나왔던것 같습니다. (33,000원 기준)

 

상 우측으로 차려진 사이드메뉴(스끼다시)

보시는 것과 같이 일반 횟집에서 나오는 불필요한 저질 스끼다시가 아니라 각종 해산물과 회로 차려졌습니다.

 

고등어회, 우럭, 숭어, 가자미과?, 골뱅이, 오징어

상 좌측으로 차려진 메뉴

낚지, 개불, 새우, 해삼, 멍게, 전복, 한치, 관자구이 그리고 연어인지 송어인지...

 

상 가운데 놓여진 메인메뉴

사실 이것이 메인메뉴인지 헤깔릴정도로 해산물과 회가 많아서... 그닥 대단해 보이진 않네요 ㅋ

 

 

계곡쪽으로 평상을 예약하셔도 분위기 좋고, 실내 룸으로 예약하셔도 가족단위의 외식으로 괜찮습니다.

 

바다목장 위치

경기 용인 수지 고기동 245-2 / 031-264-40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