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DVD의 재생 프로그램 PowerDVD(파워DVD)

by 노마아빠 2013. 7. 24.
반응형

DVD의 재생 프로그램 PowerDVD(파워DVD) 12.0.10888

 

뛰어난 Blu-ray

PowerDVD 12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품질로 Blu-ray 동영상을 감상합니다. Intel, NVIDIA 및 AMD의 최신 하드웨어 가속 기술에 최적화된 PowerDVD는 보다 매끄러운 동영상 성능을 보장합니다. PowerDVD 12는 Blu-ray 동영상을 최대 4배 빠른 속도로 실행합니다.

 

 

Blu-ray 3D

선명한 화질과 화면을 뛰쳐 나올 듯 실감나는 깊이감을 통해 PowerDVD 10은 여러분의 일상에 HD를 가져다 줍니다. Blu-ray 3D를 지원하며, 많은 3D 하드웨어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친 PowerDVD 12는 PC에 직접 3D 엔터테인먼트를 가져와, 완전히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창조합니다.

 

DVD와 비디오를 HD로 업스케일

TrueTheater™ HD 업스케일링 기술을 통해 DVD와 비디오 파일의 향상된 동영상 재생 품질을 즐기십시오. DVD와 미디어 플레이어 PowerDVD 12는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HDTV 품질로 미디어를 재생합니다. 하드웨어 가속에 최적화되어 보다 매끄러운 결과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DVD및 비디오를 3D로 재생

3D 동영상 플레이어인 PowerDVD 12는 표준 DVD 컨텐츠의 시각적 우수성을 한 차원 끌어올립니다. 고급 TrueTheater™ 3D 기술을 채택한 PowerDVD는 스펙터클한 3D 경험이 가능하도록 2D 동영상을 변환합니다. 동영상 컨텐츠와 하드웨어의 재생 품질을 최적화합니다.

 

향상된 비디오 재생

PowerDVD 10에서는 TrueTheater™ Stabilizer 안정화 기능 및 TrueTheater™ Noise Reduction 노이즈 감소 기능을 사용하여 재생 품질을 향상시키도록 가정용 동영상을 향상시킵니다. 범용 플레이어로서 PowerDVD에서는 이제 훨씬 더 많은 형식을 재생하고, MoovieLive를 통해 온라인 영화 예고편에 액세스하고, YouTube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 시어터 음악

Windows 7의 최신 음악 라이브러리 기능을 지원하는 PowerDVD 12는 사용하면 동영상을 즐길 때 사용하는 플레이어에서 손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곡조의 재생 목록을 만드십시오. TrueTheater™ Surround 기술을 사용하여 오디오를 홈 시어터와 PC 하드웨어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HD 오디오

HD 동영상 플레이어인 PowerDVD 10에서는 Dolby Digital 및 DTS의 HD 오디오 형식에 대한 지원을 통해 동영상 감상 시 최고의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HDMI 1.3a 지원은 깨끗한 무손실 HD 오디오를 간편한 하나의 케이블을 통해 홈 시어터 시스템으로 전달합니다

동영상 리뷰 및 라이브 코멘트

 

PowerDVD 10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가 읽고 재생할 수 있는 동영상 리뷰를 작성하십시오. MovieMark는 북마크 및 리뷰 코멘트가 조합된 것으로 MoovieLive.com을 통해 온라인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코멘트 기능을 사용하여 동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Facebook, Twitter, MoovieLive에 의견을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쉐어웨어 입니다.

 

DVD의 재생 프로그램 PowerDVD(파워DVD) 12.0.10888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