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카

여름휴가 출발전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하세요!

by 노마아빠 2010. 8. 2.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랫만에 친구들과 유명산 어비계곡으로 짧게 1박으로 더위를 피해 바람을 쐬고 왔습니다.
출발하기전 내비게이션의 아이나비 맵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아이나비 매니저를 다운받아 설치하여 사용해봤습니다.
내비게이션 맵 업그레이드는 멀리 지방으로 놀러갈때나 한번? 1년에 한번꼴로 업그레이드 하는것 같네요!

요즘은 내비게이션에 상호명만 검색하면 거의 90%이상은 바로 탐색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보도 듣도못한 팬션이름을 검색해도 바로 결과가 나오고, 식당이름만 검색해도 바로 나오고 거 참 되게 편해졌슴돠!

중고등학교때부터 오토바이다 자동차다 타고다닐수 있는것들은 일찌감치 타고 돌아다녀 서울시내길은 나름 택시기사분들 못지 않게 잘 알고있는 나지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부터는 멍텅구리가 되어가고 있는것 같은 기분이 들더이다.

조금 전 잠시 소개드렸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인 아니나비 매니저는 사용하기 굉장히 쉽습니다.
컴맹에 기계치 분들도 아주 간편하게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링크된 아이나비 매니저를 다운받아 설치를 합니다.
윈도우XP 사용자와 윈도우7 및 비스타 사용자 2가지로 나뉘어 있으니 자신에게 해당되는 운영체제를 확인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윈도우XP 다운받기]                 [아이나비 매니저 윈도우7/비스타 다운받기]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설치된 아이나비 매니저 아이콘을 클릭하여 실행시켜 줍니다.
실행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메인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기전 가장 먼저 내비게이션에 장착되어 있는 메모리카드를 PC와 연결하셔야 합니다^^
메모리카드를 PC와 연결하기 위해선 메모리카드 리더기가 필요하고요..


중간부분을 보시면 최신버전 원클릭 업그레이드(초보자 권장)과 바로 우측에 사용자 선택 업그레이드(중급자 권장)버튼이 있습니다.
난 뭐가뭔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좌측의 원클릭 업그레이드(초보자 권장)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초급자용과 중급자용 업그레이드 방법이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초급자용은 특별한 설정없이 클릭 한번으로 자동으로 모든 데이터가 업그레이드 되며,
중급자용은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지역의 맵이라던가 필요한 부분만 선택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설치전 사용자에게 보여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놓은 것입니다.

아이나비 매니저에서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컨텐츠들은 수동으로 파일을 복사하여 설치하거나 하는 불편함 없이 메모리카드에 바로 설치가 되어 업그레이드되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여름휴가를 떠나시기전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꼭 하시고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아무리 운전을 잘하고 경력이 많은 베테랑이어도 다른 사람의 실수로 사고가 나는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항상 마음의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양보도 해주시면서 운전하시고, 특히 방어운전도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윈도우XP 다운받기]                 [아이나비 매니저 윈도우7/비스타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