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C게임 피파(FIFA)11 데모 다운받기

by 노마아빠 2010. 9. 17.
반응형
EA Spotrs의 대표적인 축구게임인 FIFA11의 데모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어제바로 코나미의 위닝일레븐을 소개하여 드렸었는데, 작전이라도 짠듯이 오늘은 PC버전의 피파11(FIFA)의 데모버전을 소개하게 되네요^^

                                                   피파(FIFA)11 데모 메인화면


그럼 피파(FIFA)11 데모버전을 설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받아보시면 Zip으로 압축이 되어 있을것이니 7-Zip 을 이용하여 압축을 풀어주시고, 해당 폴더를 열어보시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파일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서 EASetup.exe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잉! 분명 제가알기로는 한글을 지원한다 하였는데 영문을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 있네요~
아무튼 패쓰하시고 Next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과정중 약관에 동의하는 화면이 나오고, 또 다이렉트엑스(DirectX)의 설치 등을 확인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신 후(마우스클릭으로 체크박스에 체크) Standard를 선택하고, DirectX에 체크를 하여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또한 마우스를 이용하여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고 Next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고 EA Download Manager를 설치하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기본적으로 체크박스에 체크가 되어 있는데 그대로 확인만하시고 Finish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EA 다운로드 매니저를 설치하였더니 바탕화면에 아래와 같은 이미지로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겼네요!


이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였더니 버전을 업데이트 한다면서 뭔가 또 설치를 하네요!

어느 과정이었는지 모르겠는데, 다운로드 매니저를 업데이트하고 설치하였더니 아래와 같이 한글이 지원되도록 설치가 되었네요^^
여기도 꼭 알아두셔야 할 점은 아니지만^^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왼쪽 상단에 직사각형의 빈칸이 보이시죠?
마우스로 이곳을 누르시면 지원가능한 언어가 표시되는데, 한글은 별도로 없으니 괜히 다른나라의 언어를 선택하시면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고 다시 띄우셔야 합니다^^

플레이버튼을 누르기전 FIFA11 게임설정 메뉴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해상도와 키보드의 설정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네요!
어제 포스팅한 위닝일레븐은 데모버전이라고 옵션메뉴도 못들어가게 하더만 ㅋㅋ 피파11이 조금 더 친절하네요^^

조이스틱에서의 버튼을 비교하며 키보드에서 조작할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축구게임 하나 하는데 뭔놈의 조작키가 이리 많은거여?

피파(FIFA)11 게임에 필요한 기본 키를 보여주네요!

피파11 데모버전을 다운받기 위해선 http://www.ea.co.kr/ EA 한국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회원가입을 하셔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라고 해서 복잡한 절차는 아니며, 인증을 받을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계정활성화 요청의 메일이 날라옵니다.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타시고 다시 접속하시면 피파11 데모버전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도 불편하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직접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피파(FIFA)11 데모버전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