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휴대폰 벨소리변환 엔젤벨!

by 노마아빠 2010. 11. 4.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전환을 많이 하셔서 아직 벨소리변환에 관심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예전엔 골드웨이브나 사운드포지를 이용하여 MP3파일을 변환하고, 또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mmf파일로 변환하여 휴대폰벨소리를 만든 기억이 있습니다.

벨소리 하나 만드는데 2~3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변환에 변환에 ㅎㅎ 굉장히 번거로웠었죠!

엔젤벨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모두 없애고 엔젤벨을 이용하여 단 한번만 변환을 하시면 바로 mmf 또는m4r로 한번에 변환이 가능합니다.

엔젤벨 메인화면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MP3등 음악파일을 재생하듯 불러오시고, 만들고자 하는 노래의 크라이막스, 후렴 등의 부분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구간을 늘리거나 줄여 본인이 좋아하는 부분만 변환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의 재생시간 또한 10초에서 1분까지 원하는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신 각 통신사의 휴대폰기종별 지원가능한 저장용량을 확인하신 후 변환하시면 되겠습니다.

벨소리의 시작과 끝부분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페이드효과 또한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모든 설정이 완벽히 끝나시면 '벨소리 변환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정하셨던 경로로 벨소리파일이 저장됩니다.

벨소리파일은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전송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송(저장)하시어 벨소리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벨소리 변환 엔젤벨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