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고화질의 동영상재생 Divx Plus Software 8.1.1

by 노마아빠 2010. 11. 26.
반응형

오늘은 고화질의 동영상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Divx Plus For를 소개할까 합니다.

>

예전 Divx For Windows(디빅 포 윈도우즈)라는 프로그램으로 배포가 되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Divx Plus Software로 소개가 되더군요

블루레이(Blu-Ray)급의 고화질 동영상재생에 추천합니다.

차이점을 확인해보니 이전엔 디빅 플레이어만 제공을 하던 것이, 이제는 코덱, 컨버터, 플레이어를 번들?로 함께 제공을 하면서부터 프로그램명이 바뀐듯 합니다.

우선 프로그램 설치과정부터 확인해볼까요?
뭐 늘~그렇듯이 Next > Next >Next >ㅋㅋ 설치과정은 간단합니다.


Divx Plus For Windows를 다운받아 설치를 하시게 되면 나오는 첫단계 화면 입니다.
왼쪽으로 보시면 설치할 프로그램명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중 필요하신 프로그램만 체크하여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는 웹 플레이어를 제외하고는 다 설치를 하였습니다.)

Divx Plus CodecPack / 디빅 플러스 코덱팩
Divx Plus Converter / 디빅 플러스 컨버터
Divx Plus Player / 디빅 플러스 플레이어
Divx Plus Web Player / 디빅 플러스 웹 플레이어

웹 플레이어의 경우 설치가 모두 완료된 후에 웹사이트로 이동되며, 웹사이트의 상단의 액티브엑스를 통해 설치여부를 확인하여 설치하게 됩니다.


설치가 거의 마무리 될때쯤 시만텍에서 제공하는 노턴 시큐리티 스캔(Norton Security Scan)의 사용(설치)여부를 묻는 화면이 활성화 되는데, 체필요치 않으신 분들은 크박스에서 체크를 해지하시고 Agree(동의)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노턴 시큐리티 스캔의 경우 말 그대로 스캔의 기능만 제공하며, 정상적인 보안기능의 사용을 위해선 노턴 보안제품의 구매를 하여야 하는 그런...모델입니다.


자 설치가 완료되고 Divx Plus For Windows를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본 프로그램의 경우 유료결재가 필요한 Pro버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메뉴에 있는 도움말을 눌러 버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Divx Plus Player Version 8.1.1로 최신버전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슴돠!



위의 화면은 Divx Player 상단 탭 메뉴중 File > Preferences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인데 언어설정 메뉴 있네요!
서브타이틀, 오디오, 메뉴언어를 모두 한글로 설정하여 저장하였는데....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는데, 정작 실행하여 보니 한글이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뭐가 잘못된 것인지...

죄송한 말씀이지만....PC에 저장중인 동영상파일을 테스트로 재생해본것 외에는 다른 기능은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요^^;;

Divx Plus Player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