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아이폰 급속충전 유틸 ASUS Ai Charger

by 노마아빠 2010. 11. 26.
반응형

아이팟 또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아수스(ASUS)에서 공개한 급속충전 유틸리티 아수스 아이 충전기(ASUS Ai Charger) 입니다.

ASUS의 메인보드 사용자 뿐만 아니라 다른 모델의 메인보드 사용자들에게도 동일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에 연결된 USB충전 케이블로 PC와 연결하여 충전하다 보면 완충되는 시간이 일반 많이 걸리는데, 기존의 일반 충전의 속도보다 최대 50%까지 빠르게 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막 보물섬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아 연결해보고 있는데 계속 눈으로 쳐다보고 있을 수도 없고, 하루 이틀에 걸쳐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네요.

ASUS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테스트 PC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MB: Crosshair IV Formula 1.02G
CPU:  AMD AM3 Phenom II X6 1090T
VGA: ASUS EAH4670
Memory: Corsair CMX8GX3M4A1600C9 2GB * 2
HDD: WD WD5002ABYS
OS:  Win7-64 Ultimate

위 사양의 PC로 테스트해보았을때 50%까지 빠른 충전속도를 보았다고 하니 써보시기 바랍니다.

                                                                
 ASUS Ai Charger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압축이 되어 있으며, 압축을 해제하시고 촐더를 확인하시면 Setup.exe 파일이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여 주시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엔 PC의 재부팅을 요구하는데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선 재부팅을 해 주셔야 합니다.

위의 스샷은 제 PC에 아수스 아이 충전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아이폰과의 연결이 아직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탕화면이나 프로그램목록에 별도의 실행아이콘은 없으며,
설치가 완료된 후 PC를 재부팅하게 되면 모니터 우측 하단에 트레이아이콘으로 전원연결 표시? 같은 아이콘이 하나 생깁니다.

위를 보시면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았다는 붉은색 X표를 확인 되시죠?


그리고, 아이폰을 USB케이블로 연결하게 되면 X표시는 없어지며, 연결이 잘 되었다는 표시로 바뀝니다.
아직 정확한 테스트를 하지 않아 모르겠지만, 손해볼 일은 없으니 설치해서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SUS Ai Charger(아수스 아이 충전기)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