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PC최적화 레지스트리 정리' CCleaner 3.0 한글지원

by 노마아빠 2010. 11. 3.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인터넷이 느려지거나 부팅속도가 느려지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뭐 체감상 확연한 차이를 느낄순 없지만, 레지스트리 정리 등 컴퓨터에 쌓여있는 임시파일 등의 찌꺼기 들을 정리하게 되면 그나마 뭔가 끌끔해진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실 겁니다.

이와 같은 국산 프로그램으로는 이지클린(EzClean)이 있으며, AS57버전 이후로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네요;;

2010/09/20 - [유틸리티] - 시스템(PC)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 AS57
이지클린이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이전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여 주세요!

씨클리너(CCleaner)는 불필요한 파일과 기록 잘못된 레지스트리 파일을 찾아 삭제해 주는 프로그램이며, 더불어 시작프로그램 관리 및 제어판의 프로그램 삭제의 기능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글지원이 가능하여 모든 메뉴가 한글로 나오니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CCleaner(씨클리너) 3.00 설치과정을 보겠습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설치과정이 시작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하세요!

바탕화면 아이콘 및 시작메뉴 추가 등 원하는 설정을 체크하여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시작되기전 구글툴바(Google Toolbar)의 추가설치여부를 묻는데, 화면 중앙 하단부분을 보시면 'CCleaner와 함께 무료 Google툴바 설치' 라고 씌여진 글자앞에 체크박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없으신 분들께서는 체크를 해지하시고 '설치'버튼을 누르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CCleaner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스템정리 프로그램 CCleaner의 메인화면 입니다.
왼쪽을 보시면 메인메뉴가 4가지로 확인되며, 필요한 작업을 수행해 주시면 됩니다.

'PC최적화 레지스트리 정리' CCleaner 3.0 한글버전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