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코원 제트오디오(JetAudio) Basic 한글버전

by 노마아빠 2010. 11. 4.
반응형
올인원 통합 멀티미디어 사운드 재생기 코원 제트오디오 베이직 한글버전 입니다.
Basic 버전은 무료로 배포되는 대신 일부 기능의 사용에 제한이 있으며, 그 기능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MP3 인코딩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고, 특별한(향상된) 사운드 효과를 사용할 수 없고, 이퀄라이저와 같은 특수 응용프로그램 및 녹음, 믹싱 등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뭐 이것저런 많이 사용할수 없을 것 같이 써놨지만 특별히 고난이도의 작업을 요하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그냥 사용하셔도 별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인코딩 및 레코딩 등의 추가적인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JetAudio Plus 버전을 구입하셔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코원의 제트오디오 설치과정과 실행화면을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설치과정은 항상 그렇듯이 '다음'버튼 또는 'Next' 버튼을 다다다 눌러 설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뭐가 설치되는지 어디로 설치하는지 확인하시려면 단계별로 꼼꼼히 체크를 해 보셔야겠죠?


사용자약관에 동의를 하셔야 설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코원 제트오디오가 설치될 드라이브 및 폴더의 경로를 지정하여 줍니다.


바탕화면의 아이콘 또는 프로그램 시작메뉴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제트오디오가 실행됩니다.
처음 실행시에는 이런저런 설정화면이 나오는데... 뭐 특별히 체크해야 할 사항이 없으시다면 그냥 확인을 눌러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코원 제트오디오는 단순한 음악파일 재생기가 아닌 여러가지 응용프로그램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오디오CD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WAV, MP3, WMA, OGG, MIDI, Module(S3M, MOD), IMS 등의 파일로부터 오디오 CD 제작



제트캐스트(JetCast)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인터넷방송을 듣거나 실제로 본인이 DJ가 되어 개인방송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밖에도 제트오디오를 설치하고 시작프로그램을 확인하시면 제트오디오 메뉴안에 '제트토이'라는 소메뉴가 보입니다.
제트토이에는 'AVI 비디오 포맷 변환기'를 비롯하여 '가사 제작기', '비디오 변환기', '오디오 믹싱 레코더' 등의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니 놀아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코원 제트오디오(JetAudio) 베이직 한글버전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